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드디어 다이어트로 54.0Kg 됐어요 ( - 7kg 감량 성공)

by 레벨업 2021. 7. 4.

먼저 증거사진 올립니다 ~^^

 

 

최근에 살이 너무 잘빠져서 좀 걱정이 됐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좀 더 먹어봤어요.. 그랬더니 살이 다시 1킬로가 쪘어요.

그래서 안심하고 다시 살을 빼서 54.0kg 됐어요 ~^^

 

요즘 제가 하는 다이어트 방식은 탄수화물 제한식에 가깝습니다.

운동은 아직 안 하고 있어요

제가 근육이 많은 편이라서 살을 50킬로까지 뺀 후,

운동을 할 생각입니다~

 

제가 다이어트하는 요즘  하루 중 먹는 것을 대충 적어봅니다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먹는 음식은 제가 구매한 것이 아니고, 회사에서 주는 대로 먹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떡과 같은 것은 적게 먹으려고는 하지만 안 먹을 수는 없어서 먹고 있어요. 안 먹으면 배가 너무 고파서요, 대신에 점심 밥양을 좀 줄이고 제가 선택할 수 있는 저녁 메뉴에는 탄수화물은 최대한 먹지 않고 있어요~^^ *

 

아침은 안 먹습니다.

오전 10시쯤에 떡 1개 혹은 요플레 1개 먹습니다

점심때 밥을 마음껏 먹든걸 2/3 정도만 먹습니다

오후 3시쯤 빵 작은 거 1개 또는 요플레 1개 먹습니다

오후 6시쯤 과일 1개 또는 작은 떡 있으면 먹고, 없으면 패스합니다

저녁에 퇴근해서 참외 큰 거 2개 정도 깎아서 먹습니다

그래도 배고프면 복숭아 한 개 빡빡 씻어서 그냥 통째로 먹습니다

그래도 배고프면 요플레 1~2개 먹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간편 원두커피 1잔 내려 먹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유튜버 편집을 하던지, 티스토리 글 쓰기 합니다.

 

일단 뱃살이 눈에 띄게 많이 빠졌습니다 ~

옛날에 못 입던 옷 이제는 그냥 입을 수 있습니다 ^^

 

방금 전에 점심으로 비빔면에 김치를 곁들여서 먹었는데

김치가 얼마나 짠지!! 저도 모르게 막 인상을 썼나 봐요..

 

아무리 생각해도 날마다 내가 먹었던 김치가 이렇게 짤 수가 없어서,

표정을 이상하게 하고 시험 삼아 김치를 먹고 있었거던요 ~^^

그랬더니 옆에서 왜 인상을 써냐고 묻더라고요 ㅋㅋ

 

그동안 약간은 김치를 멀리했나 봐요.

맛있는 김치 보면 밥을 미친 듯이 먹을까 봐 김치를 점심때만 먹었던 것 같아요 ~^^

 

일단 제 목표는 20대 때 몸무게 46~47kg까지 가는 겁니다.

요즘 더 건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다이어트로 7kg을 빼기 전에는 

몸에 이상 징후들이 조금씩 보였는데 그게 거의 다 사라졌어요 ~

 

제가 살을 빼는 이유는 예뻐지고 싶어서 빼는 건 아니에요.

건강하게 늙어가고 싶어서 빼고 있어요 ~^^

 

주절주절 쓴 글 이렇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다이어트 방법 ( 어떤 음식을 먹고, 얼마나 운동해야 할까?)

[내 몸 내가 고치는 기적의 밥상] 책을 인용해보겠습니다. ■ 체중과 수명의 상관관계는? 10만 명 이상의 비흡연 여성들을 대상으로 체질량 지수아 전체 사망률 그리고 특정 질병으로 인한 사망

levelupgo.tistory.com

 

 

날씬해지는 법

[당신의 삶을 바꿀 12가지 음식의 진실] 책 (2007년 발행)에 있는 날씬해지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신진대사를 활활 불사르자! 더 뚱뚱한 사람들이 기초 대사율이 더 높다는 이야기가

levelupgo.tistory.com

 

 

탄수화물 제한식 3원칙을 기억하세요~^^

■ 탄수화물 제한식 1원칙: 육류, 생선, 달걀, 치즈 먹기 밥, 빵, 면류로 식사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육류나 생선을 메인 요리로 마음껏 먹는다는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을 기준으로 음

levelup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