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많이다니기/국외

싱가포르 여행 첫째날3 (2019년 8월 1일)

by 레벨업 2021. 4. 11.

저녁에 되어서 예약이 된 The Fullerton Hotel로 걸어갔어요

구글 지도로 찾아봤어요

 

goo.gl/maps/ebaenpfELhD9K8oj8

 

더 풀러턴 호텔 싱가포르

★★★★★ · 호텔 · 1 Fullerton Square

www.google.com

 

입구에 들어서자 내부가 참 멋졌고,

실내에 넓게 마련된 뷔페식 테이블에 앉으면

창가 쪽으로 강이 펼쳐져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 테이블 담담 아가씨가 한국분이셔서 더 좋았어요

조금만 두리번거려도 바로 와서 뭐가 불편한지 물어봐주시고

커피도 바로 리필해주셨고요

 

 

한국사람이라..

한국분을 만나면 친구를 만난 것처럼 좋더라고요~^^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이 있었어요

일본음식, 중국음식, 한국음식 중에는 김밥과 잡채도 있었어요

라면도 있었고요

배가 불러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저녁 뷔페라서 1인당 가격이 좀 높았던 것 같았는데

카드 할인을 받아서 예약을 해서

조금은 저렴하게 먹었어요

 

 

 

** 공감 버튼과 구독하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