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많이다니기/국내

논산 션샤인스튜디오 테마파크 다녀왔어요 ~

by 레벨업 2022. 8. 24.

논산 하면 군대 가기 전에 집합하여 훈련받는 논산훈련소로 유명하죠.
거기서 정말 가까워요 ~ ^^

위치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https://naver.me/GlVmklop

 

선샤인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97 · 블로그리뷰 801

m.place.naver.com


비가 왔다 안 왔다를 반복했지만 그래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입구에 가서 매표소에서 티켓을 샀어요.

 

 


제가 미스터션샤인을 정말 좋아해서, 재방송을 보고 또 봐서 정말 힐링이 됐어요 ~

 



테마파크 전체에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주제곡이 흘려 나와서 더 환상적이었어요


비가 많이 와서, 관람객들은 거의 다 겔러리아커퍼숖에 있어서
정말 조용하게 저만의 시간을 보낸것 같아서, 저도 오히려 더 좋았어요 ^^

 드라마를 다시 볼때마다, ' 아, 여기 촬영한 장소는 그쪽 다리 위였구나! " 이런 식으로 

더 몰입감 있게 드라마를 다시 감상할수 있어서 더 좋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