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많이다니기/국내

궁평항 힐링 나들이 다녀왔어요~^^

by 레벨업 2022. 2. 20.

궁평항 위치는 화성시 서산이라고 나오네요 

 

http://naver.me/xgaTo2tY

 

궁평항 : 네이버

블로그리뷰 3,774

m.place.naver.com

 

오래간만에 갔는데, 그 사이에 푸드코트도 만들어져 있고,

썰물, 밀물에 상관없이 걸어 다닐 수 있는 다리도 새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코로나로 얼마나 제가 집에만 있었는지 알 수 있었네요 - -;;

 

구정 설날 다음날이어서 날씨는 추웠지만

추위를 뚫고 놀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

 

 

다행히 바람이 안 불어서 기분 좋게 먹고,

새로 난 길로 산책도 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가격은 비싸지 않고,

그냥 동네에서 사 먹는 가격 그대로였던 것 같아요^^

 

 

 

여기는 왼쪽 편에 있는 다리 위예요

새로 지어져서 그런지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궁평항 수산시장에 들러보고 싶어요 

이때가 코로나 확산이 무섭게 번졌던 때라서,

안쪽 실내 궁평항 실내 수산시장 안으로는 못 들어가 봤어요 - -;;

 

다음에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무조건 들어가서 앉아서 매운탕에 한잔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