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많이다니기/국내

섬진강 레일바이크

by 레벨업 2022. 8. 23.

비가 주룩주룩 왔다가 그쳤다가를 반복하는 날이었지만

재미있는 곳을 찾다가 .... 섬진강 레일바이크로 가기로 했어요.

 

위치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https://naver.me/xVlG1K3q

 

섬진강 레일바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5 · 블로그리뷰 178

m.place.naver.com

 

우리는 가정역 주차장에다 주차를 했어요.

비가 왔다 안왔다 해서 주차한 차량은 거의 없어서

1층에 있는 버스 주차하는곳에 그냥 주차햇어요 ~^^

 

 

여기서 왼쪽으로 건너는 횡단보도가 보이시죠, 그쪽으로 건너서 왼쪽으로 100미터 조금만 걷고

위쪽으로 올라가면 바로 여기가 나와요.

 

우리는 5명이어서, 2대를 빌렸어요 

금액은 45,000원이에요 ^^

 

 

끝에 갔을때 다시 돌아오기 위해서, 동그라미 턴하는 곳위에서 180도로 돌아요 ^^

 

그런데 여자 2명이서 타기는 힘들것같아요. 

위로 올라가는 경사로는 자동으로 굴러주는 기구가 있어서 편한데, 다른곳은 

자전거 패달 밟는데 힘들었거던요 

 

그래서 태어나서 처음 탄 레일바이크라 신나는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다시 밑으로 내려와서  다리위로도 구경을 갔어요 

 

아래사진은, 다리위에 강화유리위에 올라가서 밑에를 볼수 있었어요.. 

가만히 서있으면 무서워요^^

 

비가 많이 와서 섬진강의 물이 많이 쎄진것같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