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제품

다이소 전자메모보드

by 레벨업 2021. 5. 6.

 

 

공부를 할때 종이 위에 글을 쓰다 보면 종이가 아깝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또 암기용으로 글을 쓸 때 너무 오래 쓰면 손목이 아플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저는 보드마카를 사용했는데 지우기가 너무 귀찮았어요.

마카용 지우개로 지우기도 하고, 휴지로 지우기도 했어요.

그랬더니  또 휴지가 아깝더라고요.

 

 

 

그러다가  드디어 다이소에서 이 제품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제가 100% 원하든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두두 두둥!!!!

 

 

짜짠!!   바로  다이소 전자메모보드입니다.

 

 

 

 

 

높이는 남자 성인 손 한 뼘 정도의 높이예요^^

뒤쪽에는 잠금장치가 있어서 '잠금'으로 옮겨놓으면 메모한 것이 지워지는 것도 막아줍니다.

 

 

 

제가 한번 보드 위에 펜을 이용해서 글자를 써볼게요~

아주 잘 글씨가 적힙니다.

손목이 덜 아픈 것 같아요^^

 

 

 

 

 

 

그리고 쓰레기통 그림을  손가락으로 꾸~욱 누르면 바로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한 번만에  깨끗하게 지워졌습니다!!

 

 

 

 

 

가격도 너무 좋습니다,

단돈 5,000원입니다.

 

보드마카를 사용하고 이제 귀찮게 지우지도 않아도 됩니다.

제 생각에 더 큰 사이즈도 나올 것 같습니다.

벽에도 붙일 수도 있을만한 크기도 나올 것 같습니다.

대박 아이템입니다.

 

 

 

 

제품 설명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레스토랑 주문 메모, 아이들 공부 메모, 엄마의 알림메 모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건전지 교체방법입니다.

똑같은 건전지를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요.

미리 아예 똑같은걸 구매해두시면, 바로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감 버튼과 구독하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