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제품

오큐시스 1회용 인공눈물 -뚜껑을 닫았다 열었다 편해서 좋아요 !!

by 레벨업 2021. 10. 11.

화이자 2차 백신을 맞기 전에 눈 충혈이 있어서

약도 먹고 안약도 넣고 있었어요.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서 그냥 화이자 2차 백신을 맞았는데,

나아가고 있던 눈에 실핏줄이 아주 심하게 터져서

거의 3주동안 드라큘라 눈을 살아가야만 했어요..

 

보는 사람마다 깜짝 놀랬어요.

 

그때부터 쭈~욱 지금까지 인공눈물을 사용하고 있어요.

눈이 건조해지면 또 눈 실핏줄이 터질까 걱정도 되고

하루 종일 컴퓨터를 사용할 때도 있어서요.

 

여러 가지를 사용해봤는데,

아무리 1회용이라고 , 다 사용하지도 않을걸 버리기는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비싸더라도,

하루 종일 열였다 닫았다 하는 1회용 인공눈물을 사용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가격은 15000원 정도예요.

 

오큐시스-인공눈물

 

 

오큐시스-인공눈물

 

 

이렇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니 1회용이지만, 1회용이 아닌 느낌이에요 ~^^

 

귀찮더라도 자주 넣어서 눈 건조 막고 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