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2021년5월2일( 58.0kg )_3키로 감량성공

by 레벨업 2021. 5. 2.

몸무게가 61킬로까지 급증하면서 몸이 조금씩 이상해졌어요.

조금만 서있어도 종아리 쪽이 당기고 아프기 시작했어요.

 

허리도 조금만 구부려도 통증이 왔어요.

무릎도 앉았다 일어나기도 힘들었어요.

 

그때 예전에 의사 선생님이 50킬로까지 무조건 빼야지 건강해진다고 했던 말이 기억났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살빼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아침 58.0킬로 됐어요~^^

 

 

 

오전에 일어나면 바로 철분제 1알을 물과 같이 먹습니다.

 

오전에 과일이나 야채죽 간단하게 먹습니다.

점심때도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습니다.

오후에도 과일이나 떡 1~2개 먹었어요.

 

저녁 6시 이후에는 과일이나 야채 위주로 먹습니다.

정말 밥이 먹고 싶으면 밥 2숟가락,

반찬은 야채 위주로 먹습니다.

 

 

제가 키가 작은 편이라서 53킬로 정도까지는 근육량은 늘이지 않으려고요.

저 같은 경우는 53킬로 이하가 됐을때부터 근력운동을 하라고 운동전문가가 말했었어요.

 

 

제가 여자인 것 치고는

근력량이 많데요 - -;;

 

앞으로 계속 몸무게 사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늘 우리 멋진 이웃님들이 응원해 주셔서 힘이 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