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김옥빈 몸무게 56.2kg 인증 후, 다이어트 선언하다

by 레벨업 2021. 5. 2.

오늘 zum.com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어요.

zum.com/

 

 

 

제 일위 검색창 밑에 제 눈에 확 띄는 키워드가 보이네요~^^

 

김옥빈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감량하겠다. 꼭 같이 빼요 우리"라는 글을 올렸다.

자신의 몸무게를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렸다. 어제 5월 1일 몸무게는 56.2kg라고 딱 찍혀 있어요.

 

 

 

 

김옥빈은 현재 OCN 새 오리지널 '다크홀'에 출연 중입니다.

 

program.tving.com/ocn/darkhole

 

다크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 그 사이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

program.tving.com

 

이렇게 날씬하고 예쁘신데 또 다이어트를 한다니 너무 부럽고 저도 따라 하고 싶어요.

지금 제 몸무게는 58.0kg이네요. 이렇게 예쁜 여배우가 같이 꼭 빼자고 하시는데 저도 동참해야겠죠~^^

 

 

김옥빈 배우님을 예전부터 좋아했어요. 그래서 프로필을 좀 가져와봤어요

역시 이쁘시네요^^

 

 

그리고 요즘 저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어요.

제가 드디어 1kg을 더 감량해서 오늘 아침 58.0kg 되었어요.

 

 

 

 

오늘부터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님과 같이 살을 뺄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김옥빈 님과 같이 동참하실 분 모두 다 같이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