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자유누리기/티스토리Tip

구글 광고화면이 안뜨는 문제 해결 방법

by 레벨업 2021. 6. 12.

제가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오늘 새벽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티스토리-관리자-수익-자동 광고 게재를 했습니다.

그래서 광고설정을 하자 말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잘 떴습니다.

 

그런데 몇번 이것저것 왔다 갔다 하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서 봤더니

구글 애드센스라는 글자만 보이고 광고가 안 뜨는 거예요 - -;;

 

 

그래서 혼자서 또 고민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님! 저한테만 왜이러세요? - -;;"

 

포기할 수는 없어서 또 왜 이러는지 여러 가지 이유를 알아봅니다.

 

그랬더니 이유는 딱 하나였습니다.

 

제가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나서 한동안 바빴습니다.

그리고 광고게재까지 여러 가지 시행착오로 낙담하여서

거의 15일정도를 전혀 글을 올리지를 않았습니다.

 

 

그냥 가끔씩 들어와서

밀린 답글을 좀 달고,

포럼에서 맞구독 글 올리는 하루에 1~2번 정도 했어요.

 

 

정말 구글애드센스님은 대단하신 것 같아요.

"우리 레벨업님은 15일동안이나 글도 안 쓰시고

게으름을 피우셨는데, 어찌 감히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기대하실까요!!!! "라고 혼난 기분입니다.

 

 

예를 들어서 주인이 멋진 건물을 하나 지었어요

그런데 그곳이 강남사거리도 아니고,

작은 도시의 번화가도 아닌

산골짝 인적이 드문 곳에 건물을 지었다고 가정해볼게요.

 

 

그리고 건물주가

스타벅스, 롯데리아, 파리바게트 본사에

전화해서.... 우리 건물 잘 지었으니깐 지점 하나 주세요!!..

라고 말을 하면... 당연히 승인이 안 나겠죠!!

 

 

제가 꼭 저 건물주 같았던 것 같아요  - -;;

 

지금 이 문제를 풀수 있는 해결방법은 딱 하나입니다 !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을 하는 거예요~^^

하루에 한 개씩 평균값이 나오도록 올려보고

다시 관련글 올리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