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맛집

노랑통닭 알싸한마늘치킨(레귤러) 포장해왔어요~^^

by 레벨업 2021. 5. 19.

어제저녁 밤에 노랑 통닭을 포장해 왔습니다.

다이어트 중인 저는 아니에요.

 

역시나 저희 집에서 피자와 치킨을

아주 사랑하시는 분이 밤늦게 포장해 왔어요^^

 

노랑 통닭!!

이름을 많이 들어본 브랜드는 아니에요~

 

http://www.norangtongdak.co.kr/index.html

 

노랑통닭

불만제로 저염치킨1위, 무염지로 가마솥에 튀킨치킨 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www.norangtongdak.co.kr

 

 

비몽사몽간에 찍은 사진이라

포장비닐은 도망갔습니다^^

 

노랑 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입니다. 

가격은 할인을 받아서 14,000원입니다.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순살로 튀겨줘서 먹기가 더  편했어요.

 

 

 

마늘치킨이 종이봉투에 담겨 있고, 큰 종이컵이 하나 있었어요.

그래서 옮겨서 닮았어요 

 

 

 

그리고 마늘소스가 제법 큰 통에 담겨 있어요.

여기에 통닭을 찍어서 먹었어요.

 

와우!! 

그랬더니 그냥 먹었을 때랑 완전 다른 맛이 났어요.

 

술도 당기지만, 입안에 마늘향이 확 나면서

식용이 더 확 폭발해버렸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저는 요즘 딱 1개만 먹었어요.

그런데 마늘소스에 그만 홀라당 넘어가서 1조각을 더 먹었어요 ~ 헤헤 ^^

 

 

마늘소스가 맛있는 알싸한 마늘치킨 레귤러입니다^^

 

 

 

댓글